사업소소개

행정서비스 헌장 | 동해시 상하수도사업소

홈 > 사업소소개 > 행정서비스 헌장

행정서비스 헌장
  •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상하수도사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동해시 상하수도 담당자들은 시민들이 맑고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항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처리원칙 및 절차

    본 행정서비스 이행기준에 어긋나거나 개선할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면 시정하고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  민원업무 처리원칙

    · 민원접수는 미소와 신속(Speed)

    · 민원처리는 정확(Rightness) 처리결과는 만족(Satisfaction)

    · 사후관리는 감동(Impression)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최우선 처리와 보상

    담당자의 잘못으로 고객이 두 번 이상 방문 하실 경우에는 정중히 사과드리고 모든 업무에 우선하여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전화를 하셨거나 받으셨을때 불친절을 느꼈을 경우 연락을 주시면 관련공무원이 정중히 사과 드리겠으며,

    해당공무원에게 주의, 친절교육을 시키겠습니다. 민원처리 과정에서 금품수수, 부정, 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 주시면 그 사실을 조사확인하여 해당공무원을 엄중 문책하겠습니다.

  • 고객협조사항

  •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최우선 처리와 보상

    상하수도 요금은 맑은 수돗물 생산에 투자되므로 체납하는 일이 없도록 기간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돗물 사용량에 따라 누진율이 적용되므로 수돗물을 절약하여 사용하는데 앞장서 주시고, 수용가 측에서는

    매월 정례일에 자진 검침하여 발부 된 고지서의 자진검침란에 기재하여 은행에 요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해시 새골길 50(쇄운동), 우:25804   Tel:033-530-2451   Fax:033-522-5275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오늘방문자수:
  • 7938명
  • 전체방문자수:
  • 2595079명